C++ 책들을 보면서 계속해서 공부중입니다.
[C++] Pass by value와 Pass by reference
호출되는 함수에 매개변수가 존재한다면, 함수 호출 때의 값(argument)이 호출되는 함수의 매개변수(parameter)로 전달됩니다. 자료 전달은 값으로 전달(pass-by-value), 참조로 전달(pass-by-reference), 포인
dev0404.tistory.com
인프런에 언리얼 엔진 소스 코드 분석 강의를 새로 샀습니다
[Rookiss University] Haker님의 UE5 소스코드 분석 시리즈 #1 (게임 프레임워크) 강의 | Rookiss - 인프런
Rookiss | 현업 최고 수준의 언리얼 엔진 전문가가 진행하는 UE5 소스코드 분석 강의입니다., [Rookiss University] UE5 소스코드 분석 시리즈[사진]강의를 하다 보면, 많은 수강생들이 취업을 위해 유니티
www.inflearn.com
아래 사이트에 깃허브에서 언리얼 엔진 소스 코드에 엑세스 하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https://www.unrealengine.com/ko/ue-on-github
이를 따라해 진행 후 EpicGames 깃허브에 있는 언리얼 코드를 zip파일로 다운받은 후 Setup, GenerateProjectFiles 배치 파일을 각각 실행시키면 됩니다.
참고로 강의에서 언리얼 5.3 버전으로 진행해 동일하게 다운받으니 Visual Studio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5.3의 권장 컴파일러 버전이 17.6이므로 이 버전으로 다시 변경해 진행하면 잘됩니다.
그 뒤 Development Editor 변경 후 UE5를 빌드하면 됩니다.
'내일배움캠프 >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배움캠프 Day1] 언리얼 엔진 에디터의 화면 구성 (1) | 2024.12.16 |
---|---|
[사전 캠프 Day9] 팀 프로젝트 진행 (0) | 2024.12.12 |
[사전 캠프 Day4] STL (6) | 2024.12.05 |
[사전 캠프 Day3] Unreal 에셋 (3) | 2024.12.05 |
[사전 캠프 Day2] Unreal이란 무엇인가요? (3) | 2024.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