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Mixamo Converter

2025. 3. 30. 20:30·Unreal

https://terribilisstudio.fr/?section=LAUNCHER

여기서 오른쪽 상단 버튼 클릭해서 다운로드합니다.

 

압축파일을 푼 뒤에 Terribilis Studio Launcher에 들어갑니다.

 

MIXAMO CONVERTER에 들어가서 play를 누릅니다

 

여기서 원하는 캐릭터를 클릭하면 해당 파일이 나오는데

 

https://www.mixamo.com/#/

믹사모 페이지에 들어가 UPLOAD CHARACTER을 클릭합니다.

 

앞에서 나온 파일을 여기에 올리면 됩니다.

 

그다음 원하는 애니메이션 클릭하고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여기서 스킨 없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원하는 애니메이션들을 다운받은 FBX를 Mixamo_Converter 폴더에 IncomingFbx 폴더에 들어가 옮깁니다.

 

이제 Mixamo_Converter 프로그램에 들어가면 옮긴 애니메이션들이 보입니다. 아래 Click here ~라고 말하는 곳을 클릭하면

 

언리얼로 임포트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들로 변환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프로젝트에 애니메이션을 넣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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