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콜리전보기'를 하면 콜리전이 뜨는데 현재 아래까지 전부 콜리전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콜리전 제거 -> 자동 컨벡스 콜리전 적용하기 를 한 뒤에 헐 개수를 늘리면
깔끔하게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으면 연산량 많아지므로 최적화를 위해 적절히 필요한만큼 쓰면 됩니다.
추가로 '이득우의 게임 수학' 책을 읽고 정리하였습니다.
https://dev0404.tistory.com/19
[게임수학] 벡터: 가상 공간의 탄생
벡터(Vector)란 평면에서 시각적으로 의미 있는 물체를 생성하기 위해 평면을 구성하는 원소입니다. 데카르트 좌표계데카르트 좌표계(Cartesian coordinate syste) : 직선의 수 집합을 수직으로 배치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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